2024년 4월에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걸즈 밴드 크라이가 공개되기 이전에 발매된 음악 중에서 MV 영상 기준 조회수 1000만 이상을 달성한 최초의 곡인 爆ぜて咲く(터지며 피다, Bleeding Hearts)를 소개해볼려고 한다.
프로젝트 개시 당시 아티스트 토게나시 토게아리의 최초의 곡 名もなき何もかも를 통해 3D를 응용한 애니메이션 MV 영상이 공개된 이후 두 번째로 공개된 애니메이션 MV 영상이다.
갠적으로 공개일 기준 토게나시 토게아리 곡 중에서 가장 강렬한 느낌을 받았던 곡이라 이 곡을 처음 듣고 난 후 몇 번을 한 곡 반복해서 들을 정도로 나쁘지 않았다.
가사는 MV에 첨부된 자막이 있으므로 그걸로 대체.
참고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중이니까 거기서도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Apple Music에서는 최대 16bit 44.1Khz의 무손실 음원까지 지원해서 고해상도 무손실 음원을 지원하지 않는 건 아쉽긴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 영상을 응용해 Anime × Game Festival 2023에서 광고 영상을 채용했던 적이 있으며, 애니메이션은 애니플러스를 통해 정식 방영될 예정이다. 그러므로 애니메이션… 아니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주관하는 프로젝트 자체의 흥행도에 대해선 지켜봐도 될 듯